하롱 베이에서 1 박 2 일

하롱 베이에서 2 박 1 일의 잊을 수없는 여행. 하롱에서 장엄한 동굴의 아름다움을 경험하면서 소풍 동안 크루즈 선박에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1 박 2 일

요청시 가격

[vc_carousel_father arrow=”true” dot=”false” autoplay=”false” arrowclr=”#000000″][vc_carousel_son align=”left” image_id=”15623″ img_width=”100%”][/vc_carousel_son][/vc_carousel_father]

1 일.

크루즈, 동굴 방문, 카약

정오 경 하롱 (Halong)의 투안 차우 (Tuan Chau) 항구에 도착하여 유람선에 탑승합니다. 전통과 현대적인 장식의 미묘한 조화, 우리 보트는 그러한 매혹적인 위치에 필요한 아름다움의 표준을 충족 시키도록 고 안되고 설계되었습니다. 선장이 출항하는 동안 승무원은 환영 음료와 함께 탑승합니다.

캐빈에 앉은 후, 파노라마 뷰 레스토랑에서 제공되는 즙이 많은 해산물을 제공하는 점심 식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맛의 감각뿐만 아니라 시력의 감각은 우리가 항해하는 웅장한 카르스트 풍경을 바라 보면서 깨어납니다. 상단 데크는 측면 360도 시야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작은 섬 근처에 닻을내어 한때만을 청소 한 해적들의 피난처였던 C 메 cave 동굴을 방문합니다. 신비한 석순의 지질 학적 형성 인이 웅장한 성역은 역사적으로 수많은 신화와 전설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우리는 Luon 동굴로 향합니다. 거기서 우리는 다시 앵커를 던지고 광대 한 초록빛 절벽 밑에서 카약으로 출발했습니다. 절대 조용한 곳에서만을 따라 미끄러지면서 무수한 석회암 형성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항해를 추구하기 위해 독점 보트로 카약을 보냅니다. 맑은 하늘 아래 상단 데크는 보라 빛 바다의 수평선 아래로 내려가는 태양의 마법의 성능에 대한 전망을 제공하여 백열 색상의 전체 팔레트를 만듭니다. 상쾌한 음료를 마신 후 요리 수업을 통해 마치 군침이 도는 파삭 파삭 한 춘권을 제 2의 자연처럼 만드는 법을 배우게됩니다. 저녁 식사는 세 심하게 준비된 해산물 요리의 미식 경험입니다. 하룻밤은 탑승합니다.

2 일째

크루즈, 태극권, 수영

아침 안개가 증발하여 원시림의 미로가 발생함에 따라, 상갑판의 타이치 (Tai Chi) 세션으로 새벽을 맞이합니다. 완벽한 하루를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아침 식사 후, 우리는 islandTitov 섬으로 향하는 앵커를 설정했습니다. 그곳에서 우리는 숨이 막힐 듯 아름다운만의 전경을보기 위해 수영하거나 섬의 정상까지 올라갈 수 있습니다.

그 후, 우리는 테라 상사로 돌아갑니다. 아침 식사 후 승무원에게 작별 인사를하고 출국 준비를해야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른 활동을 발견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