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 타이 호수 자전거 투어

하노이에서 출발하여 전 킨킨 (Tonkin) 주변을 돌아 다니며 꼭 방문해야 할 3 가지 ‘탐 루옹 자연 보호 구역 (Thu Luong Nature Reserve)’, 태국과 무옹 (Muong) 부족이 거주하는 계단식 논과 원시림의 합류 Trang an Landscape Complex, 그렇지 않으면‘땅의 Halong Bay’; 하롱 베이에서 유람선을 타보세요. 이 루프를 완료하는 데 4 일이 걸리는 시간은 거의 없지만, 더 많은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둘러보기를 연장 할 수 있습니다.이 경우 추가 활동을 제안 할 수 있습니다.

1 일

요청시 가격

[vc_carousel_father arrow=”true” dot=”false” autoplay=”false” arrowclr=”#000000″][vc_carousel_son align=”left” image_id=”13975″ img_width=”100%”][/vc_carousel_son][/vc_carousel_father]

레드 리버 델타의 전형적인 마을 인 엔맥 (Yen Mac)으로 자동차로 약 15km 출발.

Yen Mac 마을에 도착하여 게스트 하우스의 호스트를 만나십시오.

이 마을의 시장으로 출발하여 베트남 시골의 현지 생활을 즐기십시오.

시장은 마을 사람들이 농산물을 농업 활동과 교환 할 때 만나는 큰 줄거리에서 열립니다.

계속해서 마을을 탐험하십시오. 공동 주택 방문 – 1945 년 전부터 오늘까지 고상한 마을 사람들을위한 만남의 장소; 불교와 어머니 여신을 숭배하는 탑을 방문하십시오.

게스트 하우스로 돌아가 점심을 먹습니다.

오후에는 자전거 여행을 떠나 관광객들에게 거의 알려지지 않은 Tonkin 마을의 전형적인 풍경을 즐기십시오.

낚시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살고있는 동 타이 호수에 도착하세요. 호수에 탐 디프 (Tam Diep) 석회암이 인상적인 모습을 감상하십시오.

서쪽에서 동쪽으로 웅대 한 Tam Diep 산을 따라 가십시오-북쪽과 남쪽의 자연 경계입니다.

11 세기에 조상들은 계속해서 Champa의 왕국을 정복함으로써 베트남 영토를 비옥 한 Cuu Long 델타로 확장했습니다. 따라서이 특정 지리적 위치는이 목적지를 세계의 끝 또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잊혀진 곳으로 만듭니다.

엔탕 (Yen Thang)이라는 또 다른 호수에 도착하여 북쪽으로 좌회전하여 벼 논을 건너 운전자를 만난다.

자동차로 돌아와서 Le Clos du Fil을 다시 방문하십시오.

환승 : 0h30 // 거리 : ± 15km

자전거 : 25km; 300m 양성-300m 음성; 시간 : ± 4 시간

자세한 내용은

다른 활동을 발견하십시오

하롱 베이에서 잊을 수없는 여행

하롱 베이에서 1 박 2 일 하롱 베이에서 2 박 1 일의 잊을 수없는 여행. 하롱에서 장엄한 동굴의 아름다움을 경험하면서 소풍 동안 크루즈 선박에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1 박 2 일 요청시 가격 [vc_carousel_father arrow="true" dot="false" autoplay="false" arrowclr="#000000"][vc_carousel_son [...]